아이패드에 실리콘 케이스(이하 고무신)을 신겨 주었다.  아이패드는 거의 마눌님께서 앞서 Posting 하였던 고무나무 거치대와 함께 사용을 하는데, 알루미늄에서 느껴지는 그 알 수 없는 느낌이 싫어 아이패드 보호차원과 동시에 질감향상(?)을 위하여 구매를 하게 되었다. 

 

 
가격은 빗살무늬가 조금 비싸 12,500원에 무료배송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하였다.

 결제가격은 9400원 되겠다. 

 내가 고무신 케이스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제품과 케이스가 얼마나 잘 밀착되어 있는지에 대한 부분이다. 아울러, 케이스를 씌운 상태에서 버튼이 제어하기 불편해서는 안된다. 일부 아이폰 케이스가 두꺼운 두께로 인하여 Sleep 버튼이 잘 눌러지지 않는 것을 많이 봐온지라 버튼이 잘 안되면 즉시 반품해버릴려고 했는데, 내가 구입한 제품은 아이패드와 크기도 딱 맞고 유격도 별로 없고 버튼을 사용함에 불편함도 없고 실리콘 질감도 괜찬아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제품이다.
 
 SGP와 같은 고가의 제품도 있겠지만, 저렴한 가격에 제품의 표면만 보호하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다.

 단점이라면 긴부분, 그러니깐 세로부분의 가운데 부분이 약간 제품과 밀착되지 않는데, 이부분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이 든다. 이것은 아주 Minor한 문제점으로 본다.


       결론 : 싼맛에 괜찮다 !!





 아래의 그림은 고무신이 그리 두껍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함이요 다이소 거치대와 함께 사용시 효과가 좋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함이다. 

 




Posted by 4D :

Connected by DNS server, DNS service